본문 바로가기

즐거운 일상/맛집

광주 봉선동 회 맛집 원두막수산

반응형

소주를 부르는 참돔 유비키 맛집 봉선동 원두막수산

멈추지 않는 푸짐함, 예약 필수 봉선동 회 맛집

 

아빠 덕분에 알게 된 봉선동 회 맛집! 평일날인데 예약을 안 하고 갔더니 자리가 없더라고요. 좀 기다리다가 자리가 도저히 나지 않을 것 같아서 집으로 돌아왔어요. 그 이후부터는 쭉 예약하고 다니는 광주 남구 맛집입니다. 모든 재료들이 너무 신선하고 맛있는데, 그중에 최고는 참돔유비끼! 비주얼이 이미 소주를 부릅니다~

참돔유비기 1인 35,000원 기준입니다. 그 외 점심 탕도 있고, 저녁 굴비 정식도 있어요.

 

코스로 계속해서 음식이 나오는데, 이렇게 나오는 음식마다 어쩜 이렇게 맛있죠!😻

 

밑반찬좀 보세요! 연근, 토란, 해조류까지 정말 간이 너무 잘 배어있는 밑반찬들이에요. 전라도 음식은 역시 사랑입니다.

코다리찜과 미역국도 나왔는데, 배고 고파서 급하게 먹느라고 사진을 못 찍었어요.

드디어 회 영접! 부위마다 맛은 다르지만 역시 최고는 뱃살인가요! 쫄깃쫄깃한게 정말 맛있어요. 회가 정말 신선하더라고요! 다 먹어갈 때 즈음에 또 뭔가가 하나 둘 나옵니다. 소주를 멈출 수가 없어요. 눈으로 보는 즐거움, 혀로 맛보는 즐거움! 하나도 놓치지 않았어요!

 

전어 회! 뼈 없이 잘 발라주셔서 너무 잘 먹었어요. 씹으면 씹을 수록 더 고소한 전어예요. 그리고 펼쳐지는 음식의 향연!

 

생굴도, 전복, 머릿고기 튀김! 전복이 엄청 크고 소스가 달달해서 한입 가득 베어 먹으니 황홀~!

 

마지막으로 튀김이 나오면 다 나온 거라고 하더라고요. 처음 알게 된 사실! 횟집에서는 보통 그렇대요. 저는 횟집을 많이 다녀본 편이 아니라 몰랐네요. 그런데 앞으로 많이 가게 될 것 같은 이 느낌! ^^

 

아, 지리탕도 있는데...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었어요. 정말 아쉬웠답니다. 다음에는 꼭 지리탕까지 먹어볼 거예요!

 

원두막수산 주소

광주 남구 봉선중앙로 124

 

 

광주 남구 봉선동 회 코스요리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!

반응형